로그인 회원가입 이용안내 사이트맵 개별결제
PLANT Information
뉴스
뉴스
포토갤러리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구인/구직
공개자료실
홈 > PLANT Information > 뉴스

CAS 2018 신제품 세미나, 플랜트 설계를 위한 솔루션과 신기술 공개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2,097회 작성일 18-01-14 08:15

본문

201801_focus_cas01.JPG



인프라정보기술(www.infrait.co.kr)이 12월 6일 서울시 용산구 여행박사 강연장에서 ‘CAS 2018 신제품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플랜트 디자인을 위한 통합적인 3D 모델링 솔루션 캐드웍스(CADWorx)의 최신버전인 CADWorx Plant 2018과 더불어 시저(CAESAR) Ⅱ 2018 솔루션의 변경된 사항과 추가된 세부 내용을 자세히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 이예지 기자


CAS 2018 신제품 세미나에서 헥사곤 PPM의 김준홍 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헥사곤 PPM은 인터그래프의 새로운 이름으로 기존의 플랜트, 해양산업을 이어가면서 향후 새로운 산업을 추가해 도약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플랜트 및 관련 종사자들이 헥사곤 PPM 솔루션의 신기술을 더욱 잘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801_focus_cas02.JPG

▲ 헥사곤 PPM의 김준홍 이사


이번 CADWorx Plant 2018의 주요 업데이트 사항은 ▲Auto Routing 기능 강화 ▲Sloped/Skewed Pipe Routing 기능 강화 등이다. 인프라정보기술 한규식 대리는 “CADWorx Plant Professional은 객체에 다양한 데이터를 포함한 인텔리전트 3D(Intelligent 3D) 플랜트 모델을 빠르고 쉽게 생성할 수 있다”면서 “특히 CADWorx로 생성된 모델들은 AutoCAD 기반이기 때문에 비교할 수 없는 유연함과 협업성을 제공한다”며 CADWorx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CADWorx Plant 2018은 Sloped/Skewed Routing의 기능 확장으로 생산성이 강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Auto Routing 기능 사용 시 사양에 있는 엘보 타입(Elbow Type)을 쉽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며 주요 기능들을 소개했다.


201801_focus_cas03.JPG

▲ 인프라정보기술 한규식 대리


CAESAR Ⅱ는 자중, 내압, 열응력, 바람, 지진 등의 응력(Stress)에서 배관계의 안정성을 검토하는 정확하고 빠르며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인프라정보기술 이상훈 대리는 “CAESAR Ⅱ는 최신의 코드를 사용하여 정적(Static), 동적(Dynamic) 해석이 가능하고 특수 재질 및 새로운 재질에 대한 해석도 가능하다”며 “이밖에 배관응력 해석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여 적은 시간으로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밖에 CAESAR Ⅱ는 배관응력 해석을 위하여 데이터를 쉽게 입력하고 표시할 수 있다. 입력한 데이터는 각 요소별로 변경하거나 인프라정보기술 한규식 대리 데이터 세트를 선택하여 쉽게 변경할 수 있다. 


출처 : CAD&Graphics 2018년 1월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캐드앤그래픽스